마포 공덕역 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뚜띠쿠치나




친구랑 방문한 공덕역의 맛집 뚜띠쿠치나

오늘도 배불리 잘 먹었다!



학교랑 멀지 않은 탓에 자주 찾는 공덕이지만, 여긴 또 처음

공덕의 족발골목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적당한 가격






게다가 런치세트까지 있다

우리도 런치세트 선택



뚜띠 샐러드와 새우베이컨 그리고 꽈뜨로 치즈피자를 선택했다!





내부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가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1층의 경우 오픈치킨 형태로 바로 옆에 화덕이 있는 것을 구경할 수 있다.

아무래도 오픈치킨이다보니 믿음이 가는






그러고 이렇게 디너세트는 보다 다양하게 있으니

다음엔 디너세트에 도전!







물을 먼저 따르고 

금방 나오는 음료까지도 마시고








싱싱한 피클


그리고 나온 뚜띠샐러드 :-)








양이 엄청나다 - 

제법 많음에도 불구하고 발사믹 소스 등을 한가득 뿌려주셔서 참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말만 2인이지 여자분들이 가면 셋이서 2인세트 먹어도 충분할 정도







듬뿍 뿌린 소스가 눈으로 보일 정도 



그리고 나온 새우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 

파르팔레 등의 다양한 파스타를 사용해서 먹는 재미도 있고 

통통한 새우와 베이컨이 여기저기 숨어있어서 맛있다 :)



원래 토마토 스파게티는 잘 안먹는데 이건 참 맛있게 잘 먹었다







요로코롬 통통한 새우



그리고 나온 꽈트로 치즈피자



꽈트로는 아마 4의 콰트로일듯 싶다. 

치즈의 종류가 4가지가 듬뿍 들어간 치즈피자로 고르곤졸라 같은 느낌의 피자였다.






고르곤졸라같이 꿀과 함께면 더욱 맛있는

특별한 토핑 없지만 맛있는 그런



이 뚜띠쿠치나의 대표메뉴가 아닌가 싶다







엄청난 비쥬얼



이게 2인 메뉴라니






늘어나는 치즈 :-)

게다가 바로 나와서 따끈하니 더욱 맛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치즈로 토핑 되어 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특별히 더 추천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달달하니 먹을 수 있고 

꼭 꿀이 없더라도 맛이 좋았던



학교와 멀지 않으니 다음엔 디너 세트 도전!





위드블로그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