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를 가면 아사쿠사를 가야지! 여자들의 도쿄여행 후기



도쿄를 가면 아사쿠사를 가야지! 여자들의 도쿄여행 후기







사실은 구경보다는 '먹으러' 간 아사쿠사 

먹방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물론 사람들이 많다보니^^;; 조금 치이지만요 










내부를 구경하고 

진한 향 내음도 구경하고 


기도하는 일본인도 구경하고

종교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보니 여행을 가선 

그 나라의 종교 혹은 토속신앙에도 그러려니 하나의 멋진 문화구나 하게 된다. 










일본의 토템은 정말 믿지 않지만 

그래도 신사에 들리게 되면 그냥 한번 시도해보는 오미쿠지 






뽑으니 나온 77








워낙 유명한 관광지이다보니

영어로 해석이 되어 있다 



몰랐으면 그냥 흉이구나 넘어 갔을 텐데 

bad fortune 이라뇨 ㅠㅠ 행운의 77인데 ㅋㅋㅋㅋ 



그렇지만 바로 떠난 뉴질랜드 여행에서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으니 

역시 대충 재미로 보면 될 듯 





나쁜 운세가 나왔으니 묶어주고








그리고 본격 아케이드 거리 탐방 

너무 넓고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실 여유롭게 둘러보지 못해 아쉽기도 하다.









유명하다는 아이스크림버거 (는 영어) 


실제 이름은 

아이스모나카 


모나카빵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듯한 형태라 그런 모양이다. 






사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인지라... 

그걸 감수하고 먹을 정도로

특이하거나 

너무 맛있거나 하진 않았다.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당고 







사실 이런것보다 갓 만든 따끈따끈한 당고가 최고이지만 

아이스 모나카에 비해선 좋았다. 



워낙 인기 있어서 조금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지만

이 이외에도 다양하니 먹을 것들이 많았고 

구경거리, 기념품 가게도 많았다.



도쿄를 간다면 한번쯤 둘러볼 법 하다. 






딸기향기

때로는 홀로 그리고 때로는 함께 여기저기 방랑하는 청춘

    이미지 맵





    일본/도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